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리츠종금證, ‘THE CMA 급여계좌’ 출시캠페인
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은 23일 오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THE CMA 급여계좌 출시 기념 전 지점 동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가두캠페인은 전 지점 인근 지역에서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는 출근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전국 본·지점 임직원들이 어깨띠를 메고 THE CMA 급여계좌 전단과 사은품을 배포하며 홍보 활동을 펼쳤다.

홍준서 메리츠종금증권 마케팅팀장은 “THE CMA 급여계좌 출시를 기념해 대고객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예금자보호 대상 상품으로 안정성이 높은 종금형 CMA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동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말 출시된 ‘THE CMA 급여계좌’는 원금 1000만원까지 연 3.1%의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최대 5000만원 한도까지 예금자보호가 되어 수익률과 안정성 모두를 두루 갖춘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세부 요건에 따라 메리츠화재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보험 무료 제공 및 전국 모든 ATM/CD기의 출금수수료, 인터넷 이체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실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리츠종금증권 전국 지점 위치와 THE CMA 급여계좌 출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ome.imeritz.com)나 컨택센터(1588-3400)에서 가능하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