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천 원대 추천 드려 2만원까지 수직 상승한 동양물산과 유사 패턴 후속타를 발굴했다! 필자의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정말 제대로 행운을 거머쥔 것이며, 무조건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으로 봐도 좋다.
다들 아시다시피 필자는 대선 관련주 중 친인척테마인 동양물산과 서한으로 한 달도 안돼서 100% 이상 수익을 챙겼고, 대선테마에 동참하지 못한 회원 분들을 위해 대선과 정책이 복합된 저출산 관련주인 보령메디앙스를 추천 드려 이 종목 역시 100% 이상에서 차익실현을 했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필자의 회원 분 중 몇 분이 주식을 1년 이상 보유해도 반 토막에서 벗어나지 못해 하소연이 깊었는데, 위에 있는 종목들로 포트를 확 바꾸고 나서 한 달도 되지 않아 원금복구는 물론 수익을 챙길 수 있어서 감사의 메일이 쇄도했다.
필자의 이처럼 완벽한 대승전략은 바로 세력들이 가는 길을 미리 알고 선취매 해두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며, 필자의 전략대로 믿고 따라주신 회원님들께 그저 감사의 말씀을 드릴뿐이다.
올해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만큼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드렸는데, 필자에게는 100%정도의 수익은 평범한 수준이라 이 정도 수익으로는 어디 가서 말하지도 않는다.
정말 필자는 속이 탄다! 제대로 된 종목선택으로 단 몇 주 만에 수백%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황금 같은 장세에서 아직까지도 변두리 잡주에 허덕거리며 급등종목의 챠트만 감상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너무나도 많다.
필자는 이처럼 안타까운 현실을 두고 볼 수 없어 단기에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률을 안겨줄 황금 같은 종목을 단 며칠만 공개키로 하겠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가 필자에게 발견된 것이다.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과 번뇌를 하게 만든 종목이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으며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 수 있다.
오죽하면 수많은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탐방요청이 밀려들고 있음은 물론 특정 종목에만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투자자문사(랩어카운트) 펀드매니저들까지 줄이어 방문하고 있겠는가?
최첨단 IT핵심분야 세계1위를 석권한 기업이지만, 시가총액이 자산가치에도 턱없이 못 미치는 극단적인 저평가주로써 3주 전부터 핫머니성 거대세력까지 무차별 매집하여 이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 패턴의 매수급소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정부가 국운을 건 핵심 신성장 동력분야에 여러 건의 해외 초특급 프로젝트까지 비밀리에 진행 중에 있는데, 이 이슈는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며칠 동안 쩜상 랠리의 진수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조합 속에 현재 시장에서 3,000원대 주가상태라면 믿으시겠는가?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가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보안상 많은 부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천문학적인 주포의 매집 끝에 조만간 상한가 잔량만 수북하게 쌓아 놓으면서 쩜 상한가로 날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이 종목, 이제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사실만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오늘의 추천주★“차세대 IT핵심 00개발 + 초대형 M&A 호재” 1억이 10억 될 특급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4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스템싸이언스, 후성, 웰크론, 효성오앤비, 큐앤에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