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이 1억, 아니 10억까지도 불려줄 이 종목 사라!

주식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읽고, 그 시장을 움직이는 세력의 의중을 파악하여 가장 선두에 있는 대장주를 발굴하여 과감하게 베팅 하는 것이다.


드디어 시작된 화려한 개별종목 장세 속에서도 원금회복은커녕 잦은 손실로 허탈감에 빠져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하길 바란다.


주식시장에는 매년 성공스토리가 있는데 특히 수백 원내지 천원 대에서 10배 이상 급등했던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삼영홀딩스 등은 작은 기업에서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다.


“금융천재a”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a]


오늘 추천한 이 종목이 바로 이러한 대박 스토리가 전개될 회사로써 향후 2~3년 내에는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조만간 어마어마한 슈퍼상승 사이클이 형성되기 전에 지금 당장 서둘러야 한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 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추천하지도 않는다.


정보의 비대칭이 존재하는 주식시장에서 불합리한 판단에 휩쓸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도 최근 심상치 않은 동사의 차트 움직임과 동사의 향후 비젼을 살펴본다면 왜 그런지 충분히 이해가 될 것이다.


이 종목은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니고 있어,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급속히 몰려들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가면 갈수록 매물이 말라서 극단적인 시세가 연출될 것이라 판단된다.


특히 전세계가 시작했고 올해부터 우리나라도 반드시 도입해야 하는 세계적 흐름에 부합하는 테마의 대장주 이며 이로 인해 폭발적인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공장을 밤낮없이 가동하고 있고, 영업이익 폭증과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이 예고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자연과 환경, 미주제강, 성원파이프 등 물 관련주가 폭등하고 있는데 동사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가 정수처리사업에 주력하고 있어 조만간 숨겨진 물 관련 테마주로써 단기 급등움직임도 노려볼만한 종목이다.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또 다른 대박주를 탄생시키곤 하는데 세계시장을 향한 괄목할 만한 성장성과 시장을 독식할 완벽한 체제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가 수백 원대 라는 점에서 이 종목 역시 제2의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처럼 진정한 성장주로써의 메가 트렌드를 형성하며 2011년 화려한 장세를 주도할 거라 판단되어 진다.


최근 챠트 상으로 보게 되면 대량거래가 폭발하면서 세력들의 활동신호가 포착되고 있는데, 의도적으로 수개월 동안 눌림목을 조성하여 물량을 털어낸 후에 정배열 초기단계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거대한 세력들이 장기간에 걸쳐 작정을 하고 매집을 하지 않고서는 이러한 챠트 흐름이 나올 수 없는 것이다.


모든 이평선이 폭등의 초입 단계인 정배열 초기로, 최근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까지 마무리 하고, 수직 폭등할 패턴으로 조만간 시세가 대 폭발하는 것은 시간문제라 보여진다.


만일 이 종목이 당장 뜨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건 시차에 차이일 뿐 대박주를 향한 본래의 추세는 시장이 폭락한다고 하더라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 하건데, 정보력에서 한발 앞서는 세력들이 선매집된 상황에서 기관들 마저도 물량을 매집 하기 시작했으니 이제 조정의 끝자락에서 대 폭등만을 남겨두고 있어 시세가 터지기 전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을 확보해 두어야만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을 것이다.


“금융천재a”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a]


★오늘의 추천주★ 특허만 50개! 300조 시장 독식할 특급 신약 개발 재료주 출몰!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1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성안, CJ씨푸드, 미주제강, 자연과환경, 영남제분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