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세자금으로 한강신도시 현대 힐스테이트 분양 받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한강신도시에서 분양중인 경기도시공사의 ‘자연&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이 중도금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으면서 새롭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시공사에 따르면 한강신도시내 자연&힐스테이트 1382세대와 자연& e편한세상 1167세대를 분양 중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현대건설과 대림산업브랜드의 이 단지는 3.3㎡당 870만원대에서 시작하는 파격적인 분양가로 최근 부동산경기 회복추세와 맞물려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약통장없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에 메이저브랜드 아파트를 그것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무이자 조건으로 입주시까지 추가비용이 전혀없는 장점과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입주시점 (2013년3월예정) 2013년 1월4일이면 전매가 가능하고 전세대 모두 전용면적 84㎡로 공급함으로써 환금성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접근성도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림픽대로 행주대교 남단~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6차선 김포한강로가 2011년 6월 조기개통된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김포시는 최근 서울 지하철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김포한강신도시 사이에 중전철 건설사업에 총력을 펼치고 있다. 시관계자는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강남까지 50분에 도착할 수 있다” 면서 “김포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한강 신도시도 크게 활성화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인근에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영상문화 인프라도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오는 2016년까지 김포시 고촌 일대 270만㎡에는 영상산업 클러스터, 스튜디오, 창작주거단지, 쇼핑•엔터테인먼트 시설, 마리나 시설 등 첨단 영상복합문화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선다. 투자사업비는 1조7000억원에 달한다.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서면 한강신도시의 주거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강신도시가 2014년 인근 검단신도시, 마곡지구 등과 함께 인구 37만30000명 규모의 매머드급 도시로 조성되면 분당•판교보다 큰 수도권 최대의 생활권으로 형성돼 투자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경인운하아라뱃길도 한강신도시의 투자가치를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 단지를 조성중인 경기도시공사의 신용등급이 AA+에서 AAA로 상향 조정된 점도 아파트 분양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는 또 국내최초로 휴대용 무선단말기를 소지한 가족 구성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족안심시스템을 도입했다.


도시공사 관계자는 “한강신도시 자연&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은 좋은 입지조건과 파격적인 분양가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도시공사는 입주민들의 경제사정을 감안해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관련문의 : 031-980-4698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