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주력 포트 중에서 3주만에 100%짜리 종목이 또 나왔다. 이번에 100% 수익이 나온 종목 역시 박근혜관련 테마주로 300원대부터 추천드린 미주제강(002670)이었는데, 코코, 동양물산, 신우, 서한, 제이튠엔터, 솔고바이오,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에 이어 9번째 100%짜리 종목이다.
위에 열거한 종목들은 추천후 1~2주만에 100%이상 목표가에 달성하고도 200%~500%까지 급등세가 터졌던 종목들이다.
또한 필자가 최근 올해에 주목해야할 테마가운데 하나로 물관련종목들에 대해 언급드린바 있는데 이 종목군들도 박근혜정책수혜주로 언급되면서 젠트로와 시노펙스가 초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처럼 필자의 추천주가 한두번도 아니고, 수십번에 걸쳐 대박을 터뜨렸다라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만이 가지고 있는 세력간파능력과 매수급소를 적절한 시기에 공략한 결과물인 것이다.
전문가 20년의 양심을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말도 안되는 싸구려 정보에 현혹되어 주식을 오랜 기간 물려있거나, 누군가가 올려주기만을 기다리는,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의 추천주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올해는 지속적으로 대선주자들의 정책발언 속에 그들과 관련된 테마주들이 시세를 낼 수밖에 없다.
이미 필자가 작년 말부터 올초까지 추천드려서 수백% 터져나가고 있는 종목들도 그랬고, 향후에도 대선테마와 관련된서 초폭풍시세가 몰아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필자가 발굴한 종목은 신재생에너지와 관련된 종목으로써 대권주자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몰리고 있는 분야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추천종목은 우리증시에서 5년~6년 주기로3,000%~5,000% 터졌나왔던 大폭등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수있는 종목이며, 조만간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힐 만큼 사상초유의 랠리가 예상되는 초극비의 세력주라 다시 한 번 강조의 말씀을 드린다.
먼저 동사는 세계 최고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태양광시장을 개척, 현재는 태양광산업에서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업체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에선 최고효율의 태양전지판을 생산, 기존의 R&D의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명실상부 태양광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가 태양광과 무슨 관련이 있나’ 할 정도로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종목이다.
특히 이 회사를 중심으로 태양광 시장수요가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미 기수주한 물량만으로도 몇 년치의 먹거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 굴지의 대기업으로부터 천문학적인 수주물량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라는 소식을 입수함에 따라 이변이 없는 한 이러한 재료가 금주 중으로 공개되는 즉시 쩜상한가로 수십방은 날아갈만큼 초특급재료라는 것을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란다.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이미 국내증시를 대표하는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을 해뒀기 때문에 이제 그들이 날리는 대로 폭등 할 수 밖에 없는 중요한 맥점구간에 들어섰다. 따라서 지금 당장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필사적으로 무조건 물량부터 확보해야 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조만간 대선테마의 새로운 황제주로 등장할 것이며, 테마에 실적까지 갖추고 있어, 이 종목처럼 대의명분이 확실한 종목은 주식시장에 없다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린다.
이제 곧 재료노출과 함께 매 분기마다 경이로운 실적을 발표하여 주가릴레이팅에 대한 재평가를 받을 경우, 3년 전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극찬된 리포트가 쏟아지며, 기관과 외국인들의 무차별매수로 6,000% 라는 경이로운 수익률을 낸 OCI(구 동양제철화학)처럼 급등시세가 휘몰아 칠 것이 확실하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서너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부의 대열로 올라서는 것은 단지 행운이나 요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이라는 급등주의 코드를 깨우친 사람의 몫인 것이다.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상승종목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당부하건데 이 종목을 매수해두고 작은 변동에 놀라 수백% ~수천%의 수익을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오늘 놓치지 마시기를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당부 드리겠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SG&G/오성엘에스티/신화인터텍/아미노로직스/지앤알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