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잣돈 10억 만들 극비 황금주 딱 한종목 남았다!

정말 매수가 급하다! 현 시점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매수타이밍으로 족히 시세 1000%는 날릴 급등 구간에 있는 종목을 찾았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MB정권이 스마트도약 시대 원년으로 선언한 지금 아직 시장에 드러나지 않은 스마트시대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수혜주로 최근 본격적인 랠리 주도업종으로 강력히 부상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 스마트TV 시장을 동시 석권하며 연초부터 시작해서 끝도 모르게 터져줄 최고의 황제주라  단언한다.


특히, 코코(600%↑), 서한(300%↑), 보령메디앙스(270%↑)에 이어, 이번달 초에 필자가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엔알디(065170)가 불과 1주일만에 230%↑의 수익을 올려주었는데, 이번 종목은 이보다 더 큰 극비재료와 세력매집 규모를 가지고 있어서, 그 힘을 가늠하기 조차 어려울 정도로 엄청나기에 지금이라도 재료 터지면 불과 1~2분만에 상한가 폭등까지 기대될 정도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이라면 위의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단순히 100~2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으로 생각 한다면 그냥 지나가기 바란다.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필자가 제 4이동통신과 관련해 불과 2개월에 걸쳐 9,900원 -> 99,000원이라는 상상조차 힘든 10배 수익을 안겨준 삼영홀딩스보다 강한 타오르는 활화산 종목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소프트맥스-> 대우부품-> 젬백스-> 큐로컴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30배는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가 노출 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이 뻔하다.


시간이 별로 없다. 벌써부터 재료를 감지한 상위 5%의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 터트릴 타이밍을 조율 하기 위해 물량조절에 나서고 있으니, 매수를 할 수 있는 지금 시점을 놓치면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 보며 땅을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대폭등의 필수 요소인 독점적 기술개발 성공!!!


이제 대한민국 증시에 핵폭탄급 폭발이 일어날 것이다.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군침조차 흘릴 수 없었던 기술 개발에 성공 하였다. 제품의 독점적 지휘로 인해 삼성은 이 기업이 없으면 상품을 만들 수 조차 없다.
벌써 중국, 대만업체마저 이 기술에 매료되어 수주가 너무나 갑자기 폭발적을 늘고 있어 제때에 납품을 할 수 있는지 조차 의문이다. 세력의 매집 규모가 엄청나다.이 종목으로 1000%의 삼영홀딩스 기록은 깨질 것이다.


둘째, 전세계 누구도 넘볼 수 없었던 철의 장막을 걷어 냈다!!


누구도 감히 범접하지 못했던 20년 동안 굳건하게 지켜온 일본의 철의 장막이 한순간에 무너졌다. 2011년부터 시작되는 스마트물결에 필수적인 신(新)방식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 제품이 무조건 들어 가야만 한다.


셋째, 42조 투자의  삼성이 노리는 필수 핵심 기술


MB정부가 올해를 스마트 도약의 원년으로 선포했다. 앞으로 나올 신규휴대폰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프린터, 캠코더, 스마트TV와 올해 통신시장의 최대화두인 LTE에 까지 필수적으로 쓰일 수 밖에 없는 2011년 최대의 필수 첨단 기술로서, 42조를 투자하는 삼성이 생산하는 제품들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 기술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만약 지금 이라도 재료가 터지고 폭발하게 되면, 1000% 넘게 터진 삼영홀딩스 이상의 단기 폭등도 나올 수 있는 위치이다.


그 동안 수백% 급등한 대박 종목을 잡아 놓고도, 겁이 나서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이 종목으로 갈아타기 바란다.


물량 잡는 만큼 당신 인생에 기사회생은 물론 성공여부가 판가름 날것이다. 365일 중 단 하루만이라도 이 종목 잡는 데만 주력한다면 분명 남은 인생 전체를 떵떵거릴 거대 황제주임을 절대 잊지 말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아가방컴퍼니/젬백스/후성/쌍용정보통신/명문제약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