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락인컴퍼니, 앱보안솔루션 '리앱' 업그레이드 버전 6월 출시

기사입력 : 2017.05.3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앱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모바일앱 보안솔루션 '리앱(LIAPP)'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오는 6월 중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락인컴퍼니는 올해 미래부 산하 본투글로벌센터의 멤버사로 선정돼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며, 리앱은 이 회사의 대표 보안솔루션 브랜드다.

리앱은 난독화, 암호화 등 소스코드 보호는 물론, 앱변조 방지, 앱바이러스 침투 방지, 해킹 탐지 등 여러 형태의 보안 솔루션을 탑재해 강력한 보안기능을 확보하고 있다. 최명규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새로운 보안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들이 보완될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락인컴퍼니의 앱 보안솔루션 '리앱'의 화면캡처. (캡처 제공:락인컴퍼니)

리앱은 보안성이 높아 국내 일부 주요기관과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최 대표는 "이미 KB국민은행, 금융결제원, SK텔레콤 등에 리앱을 공급한 바 있다"면서 "우리 기술력에 관심이 큰 미국, 중국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용법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전문가가 프로그래밍하는 기존의 방식 대신, 앱개발자가 락인컴퍼니 사이트에서 리앱을 다운받아 앱에 업로드만 실행하면 보안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락인컴퍼니의 임직원 대부분이 게임회사 등에서 보안업무를 담당한 전문가로 구성돼 기술력과 실용성이 높은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중학교 반편성 배치고사 대비예비 중1 학생들은 이달 말에서 2월 초까지 중학교 배정을 받고 2월 중순에는 배정된 중학교별로 반편성 배치고사를 치르게 된다. 반편성 배치고사는 중학교 입학 예정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업 실력을 평가하여 각 반에 골고루 배정하기 위해 실시하는 시험이다. 출제범위는 초등학교 6학년 교과 내용이다. 중학 교과과정에 대한 내용은 평가 대상이 아니며 중학교 내신성적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그러나 자신의 현재 실력을 중학교 선생님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험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것이 좋다.예비 중1 학생들은 초등학교에서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며 자신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반편성 배치고사에 대비하는 것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