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굿인터넷클럽, 국내 게임산업 재도약 논의

기사입력 : 2017.05.23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앤스페이스에서 2017 굿인터넷클럽 4차 행사를 진행한다. 굿인터넷클럽 행사는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인터넷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 긍정성’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한국 게임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이다. 최근 국내 게임산업이 어려워진 이유와 향후 게임강국으로의 재도약이 가능한지 여부 등을 정부, 업계, 학계 등 다양한 전문가와 의견을 나누게 된다.

image
굿인터넷클럽 4차 행사에 패널로 참석하는 김병관 의원(왼쪽)과 황성기 한양대 교수. (사진 제공:한국인터넷기업협회)

패널 참석자는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분당갑), 황성기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교수, 강신철 게임산업협회 회장, 박민재 나날이스튜디오 대표이며, 김국현 에디토이 대표가 사회를 맡는다. 참가 희망자는 온오프믹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KLA텐코, 16나노 이하 반도체 공KLA텐코(지사장 정용식)는 5차원 수식을 이용한 16·14나노미터(nm) 반도체 미세공정용 계측장비 '아처(Archer)500LCM'과 '스펙트라필름(SpectraFilm) LD10'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Archer500LCM은 오버레이 계측 시스템이다. 오버레이 장비는 반도체 웨이퍼 위에 화학 물질을 여러 겹 쌓을 때 각 층의 물질 위치가 제대로 잡혀 있는지를 확인하는 역할을 한다. 삼성전자·TSMC 등 반도체 제조업체는 16·14nm 선폭을 구현하기 위해 다중 패터닝 기술을 이용한다. 웨이퍼 위에 반도체 회로를 그려주는(패터닝) 핵심 포토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