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네이버 온스테이지, 광화문에서 인디 라이브공연 펼친다

기사입력 : 2017.05.1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네이버문화재단은 인디 뮤지션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온스테이지가 오는 21일 세종문화회관 야외특별무대에서 인디 뮤지션과 함께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 V앱으로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된다.

이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주최 ‘세종페스티벌X세종뮤직위크’의 마지막 날인 이날 네이버문화재단과 세종문회회관이 협업해 온스테이지에 소개된 국내 인디 뮤지션의 해외진출을 돕고 이용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종페스티벌X서울뮤직위크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24개국 57팀의 음악인들이 참여해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일대에서 팝, 월드뮤직, 재즈,록, 국악, 힙합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는 도심 속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이다.

image
오는 2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야외특별무대에서 펼쳐지는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의 라인업 일부. 왼쪽부터 선우정아, 김반장과 윈디시티, 3호선 버터플라이다. (사진 제공:네이버문화재단)

온스테이지 라이브의 라인업은 재즈, 록, 레게, 포크, 국악 등 장르별로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구성됐다. 온스테이지에 소개된 선우정아, 3호선 버터플라이, 김반장과 윈디시티, 킹스턴 루디스카를 비롯해 오리엔탈 쇼커스, 악단광칠, 서울시청소년국악단, 노선택과 소울소스 등이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 공연이다. 이날 공연영상은 후기와 함께 온스테이지LIVE에서 다시 볼 수 있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식품과 영양]①MCT오일의 다이기상청에서는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더운 해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식품업계는 무더워지는 날씨만큼 여성들의 다이어트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새 이너뷰티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중쇄 지방산(MCT: medium chain triglyceride) 오일도 해외 유명 연예인과 셀러브리티들이 주목하고 있는 다이어트 아이템 중 하나이다.MCT 오일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은 데이비드 에스프리가 고안한 불렛프루프 커피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였다. 한국에서는 방탄 커피로도 소개되었는데, 이 커피는 블랙커피에 MCT 오일이나 코코넛 오일 몇 방울과 버터를 넣은 커피를 말한다. 과학적으로 증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