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LG그룹, 아트서커스 공연에 고객 및 '의인상' 수상자 초청

기사입력 : 2017.04.2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LG그룹은 27일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아트 서커스 '라 베리타'에 LG 주요 계열사의 거래선 및 고객 800여명을 초청했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함께 한 거래선과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공연에는 국가와 사회정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LG 의인상’ 수상자와 가족들도 초청됐다. 지난해 2월 대구지하철 승강장 선로에 추락한 시각장애인을 구한 최형수 씨, 그해 12월 서울역에서 기도가 막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시민을 응급 처치로 구조한 해군작전사령부 소속 반휘민 중위, 지난 3월 경기도 용인시 철물점 화재현장에서 불길 속으로 뛰어들어 이웃을 구해낸 장순복 씨 등이 그 주인공들이다.

image
LG가 27일 LG아트센터에서 창립 70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고객초청 아트 서커스 공연 '라 베리타' 장면.(사진제공:LG그룹)

'라 베리타'는 세계적인 공연 연출가 다니엘 핀지 파스카가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 ‘광란의 트리스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아트 서커스로, 27일 특별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LG아트센터 무대에서 펼쳐진다.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은 출연자들이 아크로바틱, 연극, 춤, 음악, 미술 등이 결합된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bp@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외대부고 교사가 말하는 외대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외대부고)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경쟁력을 갖춘 고등학교다. 그만큼 입학을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그러나 공시된 자료 외에 학교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다. 외대부고 입학홍보부에서 기획을 담당하는 윤희석 교사로부터 입학 준비 시 유의할 점과 입학 후 학교생활에 대해 들어보았다.◇입학전형 - 답변 구성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이 필요외대부고의 입학전형은 두 단계를 거쳐 학생들을 선발한다.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