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LG그룹, 아트서커스 공연에 고객 및 '의인상' 수상자 초청

기사입력 : 2017.04.2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LG그룹은 27일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아트 서커스 '라 베리타'에 LG 주요 계열사의 거래선 및 고객 800여명을 초청했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함께 한 거래선과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공연에는 국가와 사회정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LG 의인상’ 수상자와 가족들도 초청됐다. 지난해 2월 대구지하철 승강장 선로에 추락한 시각장애인을 구한 최형수 씨, 그해 12월 서울역에서 기도가 막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시민을 응급 처치로 구조한 해군작전사령부 소속 반휘민 중위, 지난 3월 경기도 용인시 철물점 화재현장에서 불길 속으로 뛰어들어 이웃을 구해낸 장순복 씨 등이 그 주인공들이다.

image
LG가 27일 LG아트센터에서 창립 70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고객초청 아트 서커스 공연 '라 베리타' 장면.(사진제공:LG그룹)

'라 베리타'는 세계적인 공연 연출가 다니엘 핀지 파스카가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 ‘광란의 트리스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아트 서커스로, 27일 특별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LG아트센터 무대에서 펼쳐진다.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은 출연자들이 아크로바틱, 연극, 춤, 음악, 미술 등이 결합된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bp@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식품과 영양]①MCT오일의 다이기상청에서는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더운 해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식품업계는 무더워지는 날씨만큼 여성들의 다이어트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새 이너뷰티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중쇄 지방산(MCT: medium chain triglyceride) 오일도 해외 유명 연예인과 셀러브리티들이 주목하고 있는 다이어트 아이템 중 하나이다.MCT 오일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은 데이비드 에스프리가 고안한 불렛프루프 커피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였다. 한국에서는 방탄 커피로도 소개되었는데, 이 커피는 블랙커피에 MCT 오일이나 코코넛 오일 몇 방울과 버터를 넣은 커피를 말한다. 과학적으로 증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