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카카오, '프렌즈팝콘'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기사입력 : 2017.04.25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카카오(대표 임지훈)가 25일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이벤트 공유를 통해서도 초대친구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프렌즈팝콘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모드, UI 개편 등을 보여주며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image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오래된 신도시, 분당·판교의 역사]②신도시◇성남시광복 후 분당·판교지역을 포함한 성남시의 근·현대사는 서울 근교 내 이주단지 및 신도시 개발과 맞물려 진행돼 왔다. 서울시는 1968년 광주대단지 조성계획을 수립하여 한강 및 청계천변에 살던 주민들을 이곳으로 집단 이주시키고자 했다. 서울시의 인구 급증에 따른 무허가건물 철거대책의 일환이었다. 강남보다 먼저 시작된 성남시 개발의 출발점이기도 했다. 그러나 선입주 후개발 정책에 따라 도시의 기반시설이 채 갖추어지기도 전에 진행됐던 집단이주 사업은 사회적 갈등을 야기했다. 판교박물관의 진영욱 학예연구사는 “신도시(광주대단지)에는 먹고 살 수단이 없었기에 이곳으로 이주한 많은 철거민들이 결국 서울 변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