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카카오, '프렌즈팝콘'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기사입력 : 2017.04.25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카카오(대표 임지훈)가 25일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이벤트 공유를 통해서도 초대친구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프렌즈팝콘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모드, UI 개편 등을 보여주며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image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보드게임의 효과①인지발달스위스의 심리학자 피아제가 제시한 인지발달이론에 따르면 인간의 인지발달은 네 가지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감각운동기(0~2세), 전조작기(2~7세), 구체적 조작기(7~11세), 형식적 조작기(11세 이후)가 그것이다. 감각운동기와 전조작기는 각각 반사운동과 직관적 사고에 의존하지만 구체적 조작기부터는 사물간의 관계를 관찰하기 시작한다. 피아제는 인간의 인지발달을 환경과 끊임없는 상호작용을 통해 이루어지는 적응과정으로 보았기 때문에 인지가 본격적으로 발달하는 7세 이후의 관련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이러한 관점에서 보드게임 '세트(SET)'와 '할리갈리 익스트림'은 구체적 조작기와 형식적 조작기에 인지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