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카카오, 엔젤게임즈와 RPG '로드오브다이스' 공동 퍼블리싱

기사입력 : 2017.04.11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11일 보드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공동 퍼블리싱 전환을 발표했다. 4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도 이날 공개했다.

카카오와 엔젤게임즈는 보다 탄탄한 서비스와 세세한 운영, 확대된 이용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로드오브다이스를 공동 퍼블리싱 모델로 전환한다. 카카오는 '카카오게임 S'에 보드게임 요소와 전략성이 강한 로드오브다이스가 추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성격의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image

업데이트 일정도 주 단위로 구체적으로 제시됐다. 우선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에서 유저들의 앞을 가로막았던 하이드를 동료로 맞아들일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강림 던전과 강림 챌린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시나리오 캐릭터인 하이드를 다이서로 얻을 수 있다.

이달 셋째 주에는 로드오브다이스에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2막' 시나리오가 로드오브다이스에 처음 공개되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1막에서 적으로 등장한 레이븐이 신규 마스터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달 넷째 주에는 2막의 무대인 영원의 탑(시나리오 모드) 15, 16층이 추가돼 본격적인 2막 이야기를 즐기게 될 예정이다.

한편, 양사는 공동 퍼블리싱 전환과 더불어 로드오브다이스의 일본, 미국, 오세아니아, 유럽 전국가 퍼블리싱에 대한 계약도 체결했다. 로드오브다이스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세부계획은 향후 공개될 예정으로, 양사는 게임 현지화, 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할 계획이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초등 6학년의 여름방학 수학학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수학 공부를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 시기의 수학 공부가 향후 중학교 3년 동안의 수학 성적을 판가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등 수학을 통해 기본기가 충실히 되어 있는 학생에게는 좀 더 난이도 높고 심화된 문제를 많이 접할 수 있는, 아직 수학이라는 과목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없었던 학생들에게는 수학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바로 여름방학인 것이다. 학부모들도 수학이라는 과목은 꾸준한 단계별 학습과 기본기가 바탕이 되지 않을 경우 언젠가는 모래위의 성처럼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린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특히 수포자(수학 포기자)가 많이 양산되고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