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경기혁신센터, '사업성장마케팅'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기사입력 : 2017.04.1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는 테스트 마케팅 운영 등을 지원하는 ‘사업성장마케팅' 프로그램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시장진입 가능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창업·벤처기업을 발굴, 육성하고 판매촉진 및 판로개척 지원을 통해 성장사다리가 구축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참가 대상은 7년 미만 기업 또는 벤처인증기업으로 테스트베드 운영을 통해 시장조사와 분석이 필요한 스타트업이다. 제품의 경쟁력을 평가 및 마케팅전략 수립에 반영해 완성도 높은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할 계획이다.

image

경기혁신센터는 최대 20개 팀을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2차 발표평가에서 전문 멘토와 심사위원이 심층평가를 진행한 후 최종 6개 팀을 선발해 지원할 에정이다. 최종 합격한 6개 팀은 6개월 동안 테스트마케팅, 시장조사 및 분석, 판촉활동 등으로 최대 3,200만원을 지원받는다.

프로그램 종료 후 우수 스타트업은 경기센터 K-챔프 랩 선발과정을 거쳐 보육기업으로 선정되고, 투자 데모데이, 벤처캐피털(VC)연계, 글로벌 홍보ㆍ마케팅 등 경기혁신센터 프로그램과 연계해 지속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구민신 경기센터 창조사업2팀장은 “향후에도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벤처기업들을 지속 발굴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협력 프로그램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보드게임의 효과①인지발달스위스의 심리학자 피아제가 제시한 인지발달이론에 따르면 인간의 인지발달은 네 가지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감각운동기(0~2세), 전조작기(2~7세), 구체적 조작기(7~11세), 형식적 조작기(11세 이후)가 그것이다. 감각운동기와 전조작기는 각각 반사운동과 직관적 사고에 의존하지만 구체적 조작기부터는 사물간의 관계를 관찰하기 시작한다. 피아제는 인간의 인지발달을 환경과 끊임없는 상호작용을 통해 이루어지는 적응과정으로 보았기 때문에 인지가 본격적으로 발달하는 7세 이후의 관련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이러한 관점에서 보드게임 '세트(SET)'와 '할리갈리 익스트림'은 구체적 조작기와 형식적 조작기에 인지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