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역정보

지역정보

티엘아이아트센터, 클래식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기사입력 : 2017.01.04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성남 티엘아이아트센터는 음악극창작집단 '톰방'이 선보이는 클래식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을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하루 두 차례씩 공연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 특히 프랑스 작곡가 라벨의 음악에 기반한 음악극이다.

image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은 어린이들이 클래식 음악에 보다 흥미롭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영상, 음악, 연극 등을 결합한 공연이다. 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적 요소와 교육적인 요소가 듬뿍 녹아 있다.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난장이 톰’ ‘미녀와 야수’ 등 친숙한 동화들을 ‘페페’라는 주인공의 사랑과 모험담으로 이야기를 엮어 친근하게 다가간다. 공연 중 관객들에게 과제가 주어지고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페페와 함께 동화 속을 여행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음악을 배우게 구성되었다.

이미 수 차례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전석 2만원이다.

bp@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분당판교의 정기 플리마켓(벼‘벼룩이 들끓을 정도로 오래된 물건들을 파는 시장’이라는 말에서 유래된 플리마켓(flea market 벼룩시장). 19세기 프랑스 노천시장에서 시작된 플리마켓은 우리나라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풍경이 되고 있다. 쇼핑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잡은 플리마켓은 이제 중고시장을 넘어 문화, 예술을 아우르며 서로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 분당판교에서 정기적으로 여는 플리마켓을 찾았다.◇백현동 플로잉마켓백현동 카페거리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과 격주 토요일 오후에 플리마켓 형태의 플로잉마켓이 열린다. 플로잉은 풍성한 나눔을 뜻한다. 판매자에게 받는 접수비 중 20%를 미혼모 등에게 전달하기 때문에 이러한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