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역정보

지역정보

티엘아이아트센터, 클래식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기사입력 : 2017.01.04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성남 티엘아이아트센터는 음악극창작집단 '톰방'이 선보이는 클래식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을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하루 두 차례씩 공연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 특히 프랑스 작곡가 라벨의 음악에 기반한 음악극이다.

image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은 어린이들이 클래식 음악에 보다 흥미롭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영상, 음악, 연극 등을 결합한 공연이다. 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적 요소와 교육적인 요소가 듬뿍 녹아 있다.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난장이 톰’ ‘미녀와 야수’ 등 친숙한 동화들을 ‘페페’라는 주인공의 사랑과 모험담으로 이야기를 엮어 친근하게 다가간다. 공연 중 관객들에게 과제가 주어지고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페페와 함께 동화 속을 여행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음악을 배우게 구성되었다.

이미 수 차례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전석 2만원이다.

bp@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독해력은 학습능력의 기본..."글은 읽으면 안 됩니다"‘이게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야’ 라고 반문하겠지만 실제로는 틀린 말이 아니다. 누구나 ‘글(글자)은 읽는 것이 당연하지’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상은 글을 제대로 읽지 못하는 아이들이 태반이다. '초등생 3명중 2명, 글자는 겨우 읽지만 문장은 이해 못한다'(2010,11,1일자 조선일보)라는 기사에서도 보듯이, 읽고 이해하는 독해의 문제점은 스마트폰 세대에서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잘 이해하기 위해 제대로 읽어야 하는데 왜 글은 읽으면 안되는지 살펴 보자. ◇독해력이 성적을 좌우한다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