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가스터디, 업계 최초로 '대입합격 박람회' 개최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교육부장]메가스터디는 오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업계 최초로 '대입합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박람회에는 메가스터디 스타강사, 입시전문가, 명문대 학교선배들이 총출동하여 고등학생의 대입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메가스터디는 이를 위해 입시상담존, 멘토링존, 콘서트존, 메가존 등 4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입시상담존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 등 입시전문가와의 1:1 맞춤형 입시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멘토링존에서는 명문대에 합격한 대학생 선배 16명이 자신들의 경험을 살린 입시전략과 공부방법을 알려준다. 현장 멘토링 이후 스페셜 멘티로 선정된 학생에 대해서는 한 학기 동안 지속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운영되는 콘서트존에서는 2017학년도 수시 지원전략과 대입 후반기 입시전략에 대한 강연회가 열린다. 최인호(국어), 현우진(수학), 이충권(영어), 이다지(한국사) 등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이 나와 여름방학 동안 수험생들이 꼭 챙겨야 할 필수 체크사항과 수능 D-100 과목별 학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0여 명의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의 부스가 마련돼 있는 메가존에서는 강사별로 개별적인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는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 학생부 종합전형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각 부스별로 대입전략 자료집, 2016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2학기용, 2016 메가스터디 장학생 수기집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참석할 수 있다. 다만 오는 25일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b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