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13일 판교서 국내 유일 게임오디션 열려...일반인 참관 가능

기사입력 : 2016.07.11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경민 인턴기자]국내 유일의 게임 오디션인 '게임창조오디션' 글로벌 부문 최종결선이 오는 13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게임창조오디션은 이번이 4회째이며,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다.

image

이날 최종결선에는 접수된 50개 팀 가운데 서류심사와 1차 오디션, 멘토링 과정을 모두 통과한 10개 팀이 참여한다. 청중평가단 100명의 투표점수와 해외 게임 배급사(퍼블리셔)의 주요 임원으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5개팀을 선발한다. 5개 팀에는 총 1억 5천만 원의 개발지원금과 입주 공간, 아카마이(Akamai)사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IBM 카탈리스트 프로그램 등이 지원된다.

최종 결선에 오른 게임은 모글루게임즈의 캐주얼 전략 롤플레잉게임 ‘좀비 버스터즈’, 애피타이저게임즈의 착시 퍼즐게임 ‘엘리&맥스', 팀 글래스캣이 개발한 턴 방식 던전돌파 액션게임 ‘딥 다크 던전’ 등이다. 다양한 장르와 뛰어난 게임성을 보유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들이다.

게임창조오디션 최종결선은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경품이벤트, 게임 OST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 콘텐츠산업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hkmolive@naver.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외대부고 교사가 말하는 외대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외대부고)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경쟁력을 갖춘 고등학교다. 그만큼 입학을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그러나 공시된 자료 외에 학교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다. 외대부고 입학홍보부에서 기획을 담당하는 윤희석 교사로부터 입학 준비 시 유의할 점과 입학 후 학교생활에 대해 들어보았다.◇입학전형 - 답변 구성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이 필요외대부고의 입학전형은 두 단계를 거쳐 학생들을 선발한다.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