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술교육과 보육을 결합한 여름방학 프로그램 "인기"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6,7세 어린이 대상으로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진행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교육부장]성남아트센터(대표 정은숙) 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예술과 함께 보낼 수 있는 '2016 어린이 여름예술학교'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린이 여름예술학교는 예술교육과 보육을 결합한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7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2회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6, 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음악과 미술, 체험 등 다양한 예술체험을 제공한다.

1주차(7 25~29)에는 전문 클래식 큐레이터와 함께 이야기와 음악, 그림과 음악, 나만의 음악 만들기 등 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융합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2주차(8 1~5)에는 다양한 매체를 경험하고 언어적·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미술 중심의 융합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오랜 경험의 전문 예술강사진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보육교사 5명이 함께 해 어린이들을 돌본다. 교육과 보육이 함께 이루어지는 만큼 부모들의 부담도 한층 줄어든다.

이미지중앙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유년기의 기억이 성장과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어린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을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대하는 법을 배우고, 자연스럽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차별로 6,7세반 각 15명씩 선착순 접수 중이다. 6 2주차 반은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돼 인기를 반영했다.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접수하거나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사무실(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2)로 방문접수 할 수 있다.

b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