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본투글로벌 보육기업 더블에이치, 다이어트 벨트 투자유치 성공

기사입력 : 2016.05.12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K-ICT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 이하 본투글로벌)는 보육기업인 더블에이치(대표 이경한)가 12일 벤처캐피탈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투자 품목은 엘앤에스벤처캐피탈의 신성장동력 글로벌 스타펀드다.

더블에이치는
개인용 스마트 웨어러블 다이어트 벨트 개발사로서, 지난 3월 본투글로벌 유망 스타트업으로 선발되어 판교의 스타트업 캠퍼스에 입주했다. 이 회사는 라이트 테라피 기술이 적용된 다이어트 벨트 루미다이어트를 개발했다. 루미다이어트를 착용하면 복부 지방을 분해, 연소시켜 복부비만 감소를 도와준다고 더블에이치 관계자는 설명했다.

image
스타트업 더블에이치가 개발해 투자유치에 성공한 '루미다이어트' 제품. (사진: 본투글로벌센터)

이경한 더블에이치 대표는편리한 사용성, 높은 효과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비만 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을 높이 사 투자유치에 성공한 것 같다면서앞으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한국IBM 시스템엔지니어, 삼성전자 상무, 야후코리아 대표 등을 역임한 IT 분야 전문가다.

김종갑 본투글로벌센터장은 센터의 지속적인 지원에 기업들의 각고의 노력이 더해져 더블에이치 등 센터 보육기업들의 낭보가 안팎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이 보다 더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도록 업무공간부터 각종 멘토링까지 풀사이클 서비스로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투글로벌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스타트업 지원 전문기관으로, 판교에 있는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K-글로벌 스타트업 허브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사업성, 기술성, 조직 역량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발한 46개 기업을 보육 중이다.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의 맛집위례 신도시는 서울시, 성남시, 하남시에 걸쳐져 있는 수도권 대표 위성도시다. 최근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면서 주변 상권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위례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트랜짓몰은 송파 와이즈더샵과 위례 아이파크 등 아파트를 끼고 있는 스트리트 상가다. 2021년 개통 예정인 트램으로 연결되는 쇼핑, 문화 중심지로, 최근 음식점과 카페들이 대거 입점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지로 입소문을 타면서 맛집과 핫플레이스를 찾는 발걸음이 잦다. 그 중 몇 군데를 소개한다.◇가성비 좋은 정통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