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남시에서 펼쳐지는 가정의달 행사
[헤럴드분당판교=양해경 리포터]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성남시 곳곳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진다. 성남시청 광장과 분당중앙공원 등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행사들을 소개한다.

◇어린이를 위한_아이야~날자
오는 5일 성남시청 광장 특설무대에서는 성남 어린이날 큰 잔치 '아이야~날자'가 펼쳐진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총 3부 행사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예끼’ 컴퍼니의 배우들이 펼치는 퍼포먼스와 어린이날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성남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2부에서는 버블버블쇼와 뮤지컬 갈라, 팝가펠라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3부에서는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의 공연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위한_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성남종합운동장에서는 '성남 반려동물페스티벌'이 열린다. 성남시가 반려동물을 위해 주최하는 행사다.

동물 건강상담, 애견 미용 등 체험행사와 동물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유기견 입양캠페인과 기본훈련을 받은 도우미견 분양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인 독 스포츠대회나 베스트 펫 팸족 선발대회에 참가를 원한다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모두를 위한_파크 콘서트

이미지중앙

오는 7일부터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는 ‘파크 콘서트’가 시작된다. 2012년 첫 선을 보이며 토요일 밤을 달구었던 파크 콘서트는 매년 1만여명 이상이 찾는 성남시의 야외공연 축제다.

오는 7일 가수 김범수의 무대를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격주 토요일에 총 9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7시 30분부터 90분 가량 오페라, 무용, 클래식, 대중 음악, 힙합 등 다양한 콘텐츠로 관중과 만나게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