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쥬니어네이버, 오프라인 수업 '쥬니버 과학스쿨'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 2015.09.21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영유아 포털서비스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재능스쿨 '쥬니버 과학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쥬니버의 재능스쿨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유아 콘텐츠를 기반으로 쥬니버가 개설한 오프라인 수업이다. 지난 7월 오픈한 '쥬니버 동요스쿨'에 이어 두번째 재능스쿨이다.

이번 쥬니버 과학스쿨에서는 △스마트폰 홀로그램 만들기 △비행기 날리기 △알콜로 배 움직이기 등 놀이 형태의 수업과 부모와 함께 하는 과학실험 등 체험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린이 과학교육 도서 '퍼즐탐정 썰렁홈즈'의 저자인 섭섭 박사가 어린이와 함께 과학 공작물을 만들고 관찰한다. 진행은 쥬니버와 과학만화잡지 〈어린이 과학동아〉가 맡는다. 쥬니버는 오프라인 수업을 촬영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강의 팁 영상물을 제작, 쥬니버의 PC와 모바일 버전에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쥬니버 참가 페이지(http://study.jr.naver.com/school/science/index.nhn)에서 하면 된다. 쥬니버는 신청자 중 8~1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첫 오프라인 수업은 10월 16일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의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진행된다.

박선영 네이버 연예·라이프스타일센터장은 "쥬니버는 향후에도 다양한 테마의 오프라인 수업을 확대해 아이들이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image


jshwan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외대부고 교사가 말하는 외대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외대부고)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경쟁력을 갖춘 고등학교다. 그만큼 입학을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그러나 공시된 자료 외에 학교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다. 외대부고 입학홍보부에서 기획을 담당하는 윤희석 교사로부터 입학 준비 시 유의할 점과 입학 후 학교생활에 대해 들어보았다.◇입학전형 - 답변 구성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이 필요외대부고의 입학전형은 두 단계를 거쳐 학생들을 선발한다.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