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네이버포스트, '사운드 포스팅' 기능 도입

기사입력 : 2015.07.13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 분당판교=오은지 기자]네이버(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콘텐츠 생산플랫폼 네이버포스트에 음성 더빙 기능 '사운드 포스팅'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템플릿 중 카드형 포스트에 적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현장 효과음이나 자신의 목소리 등을 녹음해 업로드 할 수 있다. 네이버가 제공하는 19개 배경음악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해 쓰는 것도 가능하다.

기존 글, 사진, 동영상에 녹음된 사운드를 덧씌워 새로운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고 조리법, 외국어 강의, 운동 노하우 소개 등에 유용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했다.

네이버는 블로그포스트랩 개발자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이 서비스를 구축했다.

아이디어 제안자인 남반석 개발자는 "콘텐츠가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전해질 수 있도록 사운드 포스팅 기능을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image

onz@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중학교 반편성 배치고사 대비예비 중1 학생들은 이달 말에서 2월 초까지 중학교 배정을 받고 2월 중순에는 배정된 중학교별로 반편성 배치고사를 치르게 된다. 반편성 배치고사는 중학교 입학 예정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업 실력을 평가하여 각 반에 골고루 배정하기 위해 실시하는 시험이다. 출제범위는 초등학교 6학년 교과 내용이다. 중학 교과과정에 대한 내용은 평가 대상이 아니며 중학교 내신성적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그러나 자신의 현재 실력을 중학교 선생님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험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것이 좋다.예비 중1 학생들은 초등학교에서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며 자신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반편성 배치고사에 대비하는 것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