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판교밸리

판교밸리

안랩, 협력사 교육 워크샵 진행

기사입력 : 2015.03.2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헤럴드 분당판교=오은지 기자]안랩(대표 권치중)은 총판과 파트너 등 협력사 역량 강화를 위해 올해 '안랩 파트너 베이스 업 트레이닝데이 2015'를 3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달 27~28일 1차 워크숍은 전상수 교육서비스팀 부장이 '사물인터넷(IoT)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에 대해 발표한다. 최신 보안 위협에 대한 안랩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고 영업 채널 기술 지원 방향을 제시한다.

다음달 3~4일과 10~11일 이틀씩 열리는 2·3차 워크숍은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초청해 최신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고 안랩의 사업전략과 지원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자리다.

권치중 대표는 "앞으로도 파트너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올해 초 공인 협력사 대상 '안랩 파트너 데이 2015'를 열고 한해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한 바 있다.
onz@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엘지유플러스

많이 본 기사

초등 6학년의 여름방학 수학학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수학 공부를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 시기의 수학 공부가 향후 중학교 3년 동안의 수학 성적을 판가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등 수학을 통해 기본기가 충실히 되어 있는 학생에게는 좀 더 난이도 높고 심화된 문제를 많이 접할 수 있는, 아직 수학이라는 과목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없었던 학생들에게는 수학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바로 여름방학인 것이다. 학부모들도 수학이라는 과목은 꾸준한 단계별 학습과 기본기가 바탕이 되지 않을 경우 언젠가는 모래위의 성처럼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린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특히 수포자(수학 포기자)가 많이 양산되고
분당판교

헤럴드 분당판교 SNS

  • twitter
  • facebook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